본문 바로가기
잡학

올리브영x당근마켓 동네 산책 굿즈 당첨★

by 루이민 2021. 7. 21.
반응형

 

당근 마켓 열풍!!!
당근이세요? 당근...? 당근? 🥕

 

MBC 놀면뭐하니? 

 

당근 마켓 많이 사용하시나요??

저는 많이 사용하는데요 ㅎㅎㅎ 

팔기도 많이 팔고 사기도 많이 삽니당!!

당근 마켓 하면 주황색 당근이랑 귀여운 토끼 캐릭터가 생각나는데요.

이번에 올리브영이랑 당근 마켓 콜라보로 동네 산책 굿즈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당근이세영? 올영갑니당!

 

동네 산책 굿즈 응모 이벤트 이미지

 

당첨되면 귀여운 당근 마켓 슬리퍼 와 주머니로 구성된 굿즈를 받을 수 있어요!

 

동네 산책 굿즈 응모 이벤트 이미지2

 

동네 산책 굿즈 응모 이벤트는 7월 5일부터 15일까지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신청이 가능했어요.

저도 올리브영 앱으로 화장품을 구경하다가 신청했는데요!!

슬리퍼 사이즈랑 수령 매장을 선택해서 응모할 수 있더라고요. 😊

 

 

 

 

 

 

 

 

 

 

 

 

신청하고 별생각 없이 있다가....

 

 

 

 

 

 

 

 

 

 

 

 

 

 

 

 

 

7월 16일에 문자가 하나 왔어요!! 

 

 

 

꺄~~ 동네 산책 굿즈 당첨!! 
😆😆😆

 

 

빨리 받으러 가고 싶은데 신청한 매장이 어디였는지 생각이 안 나는 거예요!! 

문자 내용에 신청 매장 확인 주소를 누르면 올리브영 앱 이벤트 화면으로 갑니당!

가나다 순으로 이름이 정리되어 있고 아이디, 전화번호 뒷자리로 당첨 매장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신청한 매장에 가서 당첨 문자와 올리브영 앱을 통해 아이디를 확인시켜주면

귀여운 동네 산책 굿즈를 받을 수 있어용 

중복 수령을 방지하기 위해 굿즈 수령 후에는 당첨 문자를 삭제해야합니당!!! 

 


 

 

 

슬리퍼는 M, L 사이즈로 신청이 가능했고 저는  M 사이즈를 신청해서 235~245mm를 받았습니당

평소에 240mm를 신는데 딱 맞았어요!!!! 

신어보니 너무 폭신폭신하고 편했어요.

 

이제 당근 마켓 거래 시 이 주머니와 슬리퍼를 신고 나갈 거예요 ><

 

앞으로도 이런 이벤트가 많았으면 좋겠어요 💗💗💗

 

올리브영X당근마켓

 

최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