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X요리

돈까스 잔치 동빙고점 / 돈까스 맛집 / 이영자 맛집 / 주차 가능

by 루이민 2021. 2. 2.
반응형

돈까스 잔치 동빙고점 / 돈까스 맛집 / 이영자 맛집

 

돈까스, 잔치국수, 비빔국수, 후식으로 맛있는 빵까지 먹을 수 있는 돈까스 잔치!

아래 사진과 같이 주차 가능합니다! 주차 도와주시는 분도 계셔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다만 피크타임에 가면 주차 자리가 없어서~ 조금 기다리셔야 될 수 도 있어요~! 참고 부탁드려요.

 

돈까스 잔치 동빙고점

든든한 한 끼가 생각나 돈까스를 쌔리러 왔어요.

 

앞서 말씀 드린 것처럼 이곳은 돈까스, 잔치국수 비빔국수 다 먹을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돈잔국수, 잔치국수 안에 돈까스를 넣어 먹는 국수, 이 돈잔국수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저희는 돈까스와 비빔국수 하나씩 시켜서 먹었어요.

크으 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ㅎㅎㅎ

돈까스하나 잡아서 비빔국수랑 같이 먹으면 아주 꿀맛입니다.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밥 다 먹고 후식으로 단팥빵과 크림단팥빵도 먹었는데요. 

빵도 하나씩 꼭 드셔보세요! 맛있어요!!

 

이영자 맛집이라고 소개해드린 이유는 일전에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가 추천해준 맛집으로 소개되어서입니다.

전참시뿐만 아니라 생생정보통 등 여러 방송에 나왔네요. 그만큼 맛있다는 얘기겠죠?? 

 

기회가 된다면 한번 드셔 보셔요~

 

place.map.kakao.com/27280337?service=search_pc

 

돈까스잔치 동빙고점

서울 용산구 서빙고로 297 (동빙고동 94)

place.map.kakao.com

이상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