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X요리

부산 해운대 뽈락회 맛집/싱싱 해운대/싱싱회뽈락 세꼬시/횟집

by 루이민 2023. 9. 29.
반응형

해운대에 뽈락회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사실 인스타 구경하다가 릴스를 봤는데 너무 맛있어 보여서 수소문해서 갔습니다요

 

뽈락은 원래 이름이 볼락이네요

 

 

볼락

볼락이란?

쏨뱅이목 양볼락과의 바닷물고기이다. 야행성이며, 암컷의 배 속에서 알을 부화시킨 후 새끼를 낳는다. 작은 것이 맛이 좋으며, 통회, 뼈회, 소금구이, 매운탕 등으로 먹는다. 출처 http://www.doopedia.co.kr

 

두피디아

두피디아

www.doopedia.co.kr

 

 

 

싱싱회뽈락
싱싱회뽈락2

가게 앞에 주차공간이 있지만 넓지는 않아서 식사 이후에는 주차 불가예요

평일 저녁이라서 그런지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운이 좋았어요

뒤에 들어오는 분들은 기다리시더라고요 ~ 

 

들어갈 때부터 예약하셨냐고 여쭤보시고 친절하게 안내해 주셨어요

입구에서부터 연예인들 사인이 엄청 많았어요!

입구
입구2

 

 

 

매뉴판
식사메뉴판

뽈락 세꼬시 2인에 뽈락 구이 (소)를 생각하고 갔었는데 뽈락 수급이 원활하지 않아서 구이는 아예 안되고 

뽈락 세꼬시 반, 모둠 회 반으로 준비해 주신다고 양해를 구하시더라구요

뽈락회를 기대하고 가서 조금 속상하긴 했지만 오히려 다양하게 먹을 수 있으니 좋다구 생각했어요!

 

 

 

 

기본반찬

요새 저는 땅콩이 맛있더라구요 

나이가 점점 드나봐여 히히

이쑤시개로 소라 까먹는 재미~ 볼락회 나오기 전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새우장

 

기본반찬으로 새우장이 나오는데 추가로 더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요

하나도 안 비리고 짠맛보다 단맛이 강했어요

 

 

미역국

미역국도 진하고 뭔가 차별성이 있는 맛이에요

미역국도 따로 판매하시더라구요 

들깻가루인가 콩가루인가 들어가서 더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쌈장 초밥

인스타에서 봤던 쌈장! 

안 짜서 많이 넣어먹어도 된다 하시던 쌈장이에요

진짜로 많이 안 짜더라고요

초밥에 간도 잘 되어 있어서 같이 싸 먹으니 맛있었어요

 

다시마 묵은지 야채초장

 

볼락회

 대망의 볼락회! 

직원분이 친절하게 먹는 법을 알려주셨어요

 

 

 

맛있게 싸 먹는 순서는 

1. 다시마에 초밥을 약간 올린다.

2. 볼락회를 듬뿍 넣는다.

3. 쌈장도 짜지 않으니 듬뿍 넣는다.

 

알려주신 대로 싸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볼락구이

뽈락회를 시키면 코스로 볼락구이도 나중에 나와요

마늘소스가 매콤하니 짭짤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밥도둑이었어요

 

새우장밥

식사메뉴에도 있는 새우장밥도 조금 나와요

달짝지근하니 맛있었어요

 

 

매운탕

뽈락회를 다 먹고 나서 매운탕을 달라고 하면 매운탕도 줘요

매운탕도 깊은 맛이 나고 맛있어요

 

산초가루

산초가루도 넣어먹었는데 가져가는 손님이 있나 봐요 

메모가... ㅎㅎㅎㅎ 

 

 

카라멜사탕

맛있게 먹고 나오면 후식사탕도 주십니당! 

 

 

주소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209번나길 64 1,2층 (우)48093
지번우동 648-5

전화번호 
051-747-8090 

영업시간
월~토 12:00 ~ 23:00
일요일 휴무

예약가능,포장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