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X요리

익산맛집 / 동서네낙지 / 소곱창낙지볶음

by 루이민 2023. 6. 27.
반응형

익산 출장 갈 일이 있어서 한번 다녀왔어요

먼 길 가는 김에 맛집을 가보자 해서 동서네 낙지를 갔어요

이름은 동서네낙지라서 낙지만 들어있나? 했는데 소곱창도 같이 들어간 볶음이에요

 

동서네낙지

주차공간이 앞에 마련돼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했어요~

 

메뉴판

평일 점심시간이었는데 조금만 늦었으면 기다릴뻔했어요

운 좋게 바로 앉아서 주문했어요

 

기본 상차림

미역줄기나물, 번데기. 고추냉이무절임, 샐러드가 기본반찬이예요

콩나물국도 나오는데 삼삼하니  소곱창낙지볶음과 먹으면 딱이겠다 싶었어요

샐러드와 콩나물국은 맵찔이인 저를 위한 반찬인 거 같아요

 

 

소곱창낙지볶음

리뷰를 보고 찾아온 맛집인데 콩나물이 많다고 했었거든요?

근데 콩나물보다 곱창이 많고 곱창보다 낙지가 많았어요

유명한 집은 왜 유명해지나 한번 더 느꼈어요

그리고 양념소스가 맛있게 매콤하니 한입 먹자마자 와.. 맛있다 감탄이 나오더라고요

배달도 된다고 적혀있었는데 집에 배달시키고 싶었어요

맵찔인 저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먹다 보니 좀 매워졌지만 저는 비빔면도 매워해서.. 무시하세요!)

 

 

복음밥

그리고 진짜 양념이 맛있어야 밥 볶아먹고 싶은 생각이 드는 거거든요

먹자마자 맛있다 감탄하고 볶음밥 얼른 볶아먹고 싶다 생각했어요

위에 김도 가득... 정말 좋아하는 볶음밥 스타일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리고 동서네낙지에서는 음료 중에 식혜도 팔고 있어서 새로웠어요

다음에는 식혜도 먹어볼 예정이에요

 

동서네낙지
주소 : 전북 익산시 인북로46길 47 
전화번호 : 063-854-1446
영업시간 : 월~토 11:30 ~ 21:00
                 일요일 휴무
휴게시간 : 월~토15:00 ~17:00

 

반응형

댓글